본문 바로가기
나를 바꾸는 독서

#001. 18시간 몰입의 법칙

by Hello Do. 2016. 6. 5.


1. 꿈을 가져라. 남들이 불가능 하다는 그 꿈을 내 가슴에 담아라.

2. 꿈에 미쳐라. 꿈을 이룬 대부분의 사람들은 몰입의 경지가 있다. 
    하루 3~4시간 잠은 절대 부족한 수면 시간이 아니다. 

3. 목숨걸고 내 꿈을 지켜라. 실패는 없다. 그저 계단일 뿐이다.

3. 원하는 바를 이룰때 까지 절때 멈추지 마라. 

4. 꿈을 이루는 방법!!

   1) 매일, 수시로 꿈을 이룬 내 모습을 상상하라.

   2) 그 모습을 적어보자. 필요 하다면 내 주변에 표시하자.
   3) 매일 꿈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꿈은 나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다.


:: 사실 책을 읽은 이시점에도 명확한 내 꿈을 발견한 할 수 없었다. 

   하지만 내 꿈을 찾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매일 하루에도 몇번씩이라도 꿈 찾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

   찾았다면 달려 달것이다. 휴우.. 나에게 화이팅을 전한다.


나도, 당신도 할 수 있다. 우리는 할 수 있다.


3~4시간 수면의 방법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다. 생각해 보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꿈이 있기에... 

그들은 3~4시간 수면에도 버틸 수 있었던것이 아닐까?


다시 한번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해본다. 


힘내자!! 나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