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6

[스크랩] JSP + MyBatis + MySql 샘플 링크 : JSP + MyBatis + MySql 샘플 위 글을 보기전에 이클립스 + 톰캣 + MySql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함.그리고 나와 있는대로 따라해서 성공함.이걸 바탕으로 변형을 해보자!!!! 위 링크에 Lib 파일들이 없어서 편의상 내가 찾은것들을 올림 2016. 4. 25.
에버노트 표 제대로 원하는대로 그리기 에버노트에서 표 그리기는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그래서 MS워드나 엑셀에서 그려서 붙여 넣기도 해봤는데, 제대로 복사가 되지 않는다.그런데 중간에 아웃룩를 거쳐 오면 제대로 들어 간다. 이런 신기 방기한 일이!!참고 - 소소한 팁 : 에버노트에서 엑셀 표 서식 그대로 사용하기위 참고를 보고 했던 내용을 공유 한다. 1. 엑셀에서 원하는 양식을 그린다. (엑셀에서 그린 화면) 2. 복사해서 아웃룩에서 붙인다. (개인적으로 MS 오피스중 아웃룩은 실행도 안해보는데, 앞으로 자주 사용할꺼 같다. ㅋㅋ) 3. 아웃룩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서 에버노트에 붙인다. 오오오오오오!!!! 앞으로 자주 이용해 주겠어!!!!그런데 색깔 차이가 좀 있어 보이는데.. 기분 탓일꺼야... 암암.. 2016. 4. 19.
구글 검색 결과 새창(탭)으로 보기 원래 그랬나? 구글에서 검색 후 결과를 클릭 하면 '현재 화면 구글 검색 결과'에서 내가 클릭한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불편하다. 여러개를 따따닥~ 클릭하고 봐주고, 검색 결과에서 다시 검색도 해야 하는데..암튼 불편하다 그래서 찾아보니 구글 사이트 하단 설정에 답이 있었다. 1. 구글 사이트 > 오른쪽 하단 '설정' > '검색 설정' 클릭 2. 여러 설정중에 아래 '검색결과 여는 창'에서 "선택한 검색결과를 새 브라우저 창에서 열기"를 선택!!크롬을 쓰다보니 '새 브라우저'라고 해도 결국 새탭으로 뜬다. 2016. 4. 16.
Notepad++에서 Dictory Tree(디렉토리 트리)사용하는 방법 먼저, Notepad++ 실행!! 1. 플러그인 > Plugin Manager > Show Plugin Manager 2. Available Tap에서 Plugin 이름중 Explorer 선택해서 Install 3. 설치 후 재시작!(자동으로 된다) 4. 다시 플로그인 메뉴 가보면 설치한 Explorer가 보인다. Explorer > Explorer 선택하면 왼쪽에 Dictory Tree가 보인다. 2016. 4. 9.